기사 마케팅 온라인 개발 및 활용 지침

기사 마케팅 온라인 개발 및 활용 지침

기사 마케팅 온라인 개발 및 활용 지침

이해하기 쉬운 기사 마케팅 정보가 필요한 것이다.

이런 경우라면 이 글은 너에게 딱 맞을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기사 마케팅에 성공하도록 하기 위한 훌륭한 조언들로 가득 차 있다.

가입에 대한 인센티브로 무료인 짧은 보고서를 제공하십시오.

이 보고서는 당신이 고용한 사람이나 당신에 의해 작성될 수 있지만, 그들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도록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그 기사는 당신의 제품 및 산업과 관련된 관련 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

문법과 AP 스타일 규칙도 중요하지만, 당신의 SEO 캠페인이 그것 때문에 고통을 받아서는 안 된다.

이점은 검색엔진 내에서 더 도움이 되는 기사나 블로그에 있는 참고자료들이다.

콘텐츠가 흐르려면 일부 AP 규칙을 따라야 하지만 검색엔진 순위 향상을 위해서는 제한을 줄여야 한다.

자신만의 고유한 로고를 생각해 보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대기업만이 좋은 로고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일반 시청자들은 즉시 당신의 로고를 인식하기 시작할 것이고 머지않아 그들은 그것을 적극적으로 찾을 것이다.

독자는 당신의 소비자고, 당신은 그들에게 돌아갈 친숙한 것을 주고 싶어한다.

시대를 초월한 자료를 쓰세요.

오늘날에만 사실인 것을 쓰지 마라.

독자들을 참여시켜서 오래 전에 쓰여진 글일지라도 당신의 작품에서 뭔가를 얻도록 하라.

만약 그들이 오래된 콘텐츠에 만족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들은 새로운 소재에 또한 전율을 느낄 것이 분명하다.

기사를 쓸 때, 자신만의 독특한 목소리를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자신만의 관점과 개성에 대한 편견을 추가하는 것은 관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항상 기사에 솔직하고 당신의 스타일이 명백해지도록 하라.

당신의 기사를 읽은 사람들은 이것을 감사할 것이고 아마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올 것이다.

“원숭이 봐, 원숭이가 그래”라는 옛 격언에 희생되지 않도록 하라.

정기적으로 높은 검색 엔진 순위를 달성하려면 컨텐츠를 흥미롭고 독창적으로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콘텐츠가 원본인지 아닌지를 확인하는 도구가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에 카피캣 작업을 제출하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사에 대한 주제를 생각할 때, 사람들이 가질 수 있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에 대해 쓰도록 하라.

일단 독자 분들을 위한 질문에 정확하게 답하고 나면, 그들은 미래에 더 많은 해결책을 찾기 위해 다시 돌아올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의 제품을 이용하는 유명인사가 있다면 독자들에게 알리십시오.

유명인사가 무상으로 상품을 보증하는 것은 그것과 유사한 물품에 대한 믿을 수 없는 수요를 창출할 수 있다.

무엇을 하든지, 절대로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는 공인에 대해 부정직한 주장을 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심각한 법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총탄 포인팅은 어떤 기사에든 포함시키기 좋은 것이다.

목록 양식의 기사는 이해하기 쉽고 읽기 더 빠르다.

당신이 당신의 포인트를 강조하기 위해 총알이나 숫자를 사용할 때, 독자는 당신이 말하는 것을 주목할 것이다.

작가들이 자신의 작품을 팔려고 하는 시장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어떤 종류의 기사가 출판되는지 알면 작가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이 지식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인 인구통계학을 위한 최고의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사 아이디어가 다 떨어졌니? 쓸 때 선택적 관점을 사용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종종 여행에 대해 토론한다면, 당신의 독자들의 특정 부분에 집중하라.

좋은 주제는 가족,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것에 대해 쓰는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선배들이 직면하고 있는 독특한 여행 문제에 대해 옳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틈새에 있는 사람들이 당신의 충고를 계속해서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라.

당신이 누군가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조언을 구하는 포럼에 글을 올릴 때, 당신의 텍스트의 복사본을 보관하라.

이것은 당신이 글을 쓸 때 그것들을 다시 볼 수 있게 해준다.

PLR(Private Label Rights)은 당신이 소유하고 있는 것이다.

이것들은 물품에 큰 부가물이 될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기사 마케팅에 대한 조언과 기술을 제공했다.

당신은 이제 그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이제 당신의 새로운 기술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이 조언으로, 너는 전문가가 되는 길을 잘 가고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