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관리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항

몸매 관리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항

몸매 관리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항

피트니스는 단지 체육관에서 장비를 가지고 운동하는 것 이상이다.

당신의 몸을 변화시키고 당신의 건강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노력, 헌신, 그리고 적절한 운동 기법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필요하다.

이 글의 모든 정보는 여러분이 훌륭한 건강 상태를 찾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할 것이다!

사람은 운동 활동을 변화시킴으로써 운동으로 얻는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보통 운동 목적으로 러닝머신을 사용하는 사람은 동네를 뛰어다닐 수 있다.

인도 위를 걷는 것은 러닝머신을 걷는 것과는 다르다.

운동에 다양성을 더하면 체중 감량을 꾸준히 하는 어떤 운동에도 너무 익숙해지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무릎 부상을 막기 위해 허벅지에 힘을 길러라.

무릎 뒤쪽의 찢어진 인대는 운동과 다른 신체 활동에서 얻은 흔한 부상이다.

당신의 무릎이 보호되도록 햄스트링과 쿼드를 모두 운동하라.

다리 곱슬곱슬한 부분과 사방 확장 부분은 이러한 근육 그룹을 형성하는 데 좋은 운동이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을 매일 기록하라.

당신이 먹는 것과 당신이 하는 모든 운동을 기록하시오.

그날의 날씨도 알 수 있다.

그러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특정한 패턴을 관찰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성과를 거두지 못한 날에는 그 이유를 기록해 두어라.

발에 맞는 운동화를 사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의 발이 낮에는 뻗고 해가 지면 가장 클 것이기 때문에 밤에 운동화를 구입하라.

발가락과 신발 안쪽 사이에 적당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발가락을 구부릴 수 있는 방이 필요하다.

피트니스에서 목표를 달성하고 싶을 때, 훈련을 시작하기 전에 트레이너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좋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이 계획하고 있는 모든 운동 세션에 참석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동기부여가 된다.

만약 당신의 돈이 이미 쓰여진다면, 당신은 훈련 과정을 따라갈 가능성이 더 높다.

아마도, 여러분은 돈을 낭비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각 세트 사이에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것을 잊지 마라.

한 번에 30분 정도 목표 근육 그룹을 늘려야 한다.

사람들이 세트사이에서 스트레칭을 할 때, 그것은 그들의 힘을 증가시킬 수 있다.

추가적인 이점으로서 스트레칭은 부상의 위험을 감소시킨다.

동시에 운동을 한다면 텔레비전을 보는 것에 대해 그렇게 죄책감을 느낄 필요는 없다.

광고 중에 운동하면서 텔레비전을 보는 것은 일석이조의 좋은 방법이다.

근육이 필요로 할 때는 휴식을 취하라.

트레이너들은 한 세트 사이에만 끼어들라고 충고할 것이다.

네 몸 말을 들어라.

트레이너들은 당신의 몸이 당신에게 무엇을 말하는지 모른다; 당신의 몸에 집중하라.

몸이 몇 분 동안 멈추기를 원한다면, 휴식을 취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부상을 당할 수도 있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좋아하지만, 가장 진지한 사람들만이 완벽한 일상을 만들어낸다.

이제 이 기사를 읽고 무엇이 필요한지 알았으니, 일상을 세우고 쉽게 목표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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