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 환자와 수면 무호흡증 환자들을 위한 조언

수면 무호흡증 환자와 수면 무호흡증 환자들을 위한 조언

수면 무호흡증 환자와 수면 무호흡증 환자들을 위한 조언

모든 연령대와 삶의 걸음이 위험한 조건인 수면 무호흡증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그들이 이용할 수 있는 잠재적 치료법에 대해 불명확한 (또는 완전히 무지한) 환자들이 너무 많다.

이 글은 어떻게 하면 증상을 조절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는지에 대한 조언을 해줄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기 위해 몇 가지 나쁜 점을 떨어뜨려라.

술과 담배가 주범이다.

알코올은 목의 근육을 이완시켜 사람이 자는 동안 기도를 제한한다.

흡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폐를 손상시키는 해로운 화학물질을 첨가한다.

이 두 가지 나쁜 습관들을 없애면 수면 무호흡증 증상들을 없애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과도한 체중은 많은 수면 무호흡증 환자의 상태에 부정적인 역할을 하는 문제다.

이런 경우 단순히 체중을 더 줄이는 것만으로도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

규칙적인 체중 감량 계획을 따르고 운동하는 것이 최선의 전략이다.

식단에서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은 연구에서 사람들이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보여준다.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은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공기 통로는 당신이 등을 대고 잠을 잘 때 방해가 될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의 무호흡 증상을 줄이기 위해 당신의 옆에 있는 동안 잠드는 것에 최선을 다하라.

보통 수면무호흡증은 신체검사를 받은 후 진단되지만 친척들 사이에 유행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가족의 병력을 연구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또한 수면 연구가 수행될 수도 있고 심지어 수면 전문가가 여러분을 치료하는 의사가 여러분의 상태가 더 멀리 볼 수 있을 정도로 심각하다고 느낀다면 권할 수도 있다.

수면 무호흡증은 특히 사랑하는 사람 없이 혼자 자면 자신이 경험하는 사소한 수면 문제에 대해 말해줄 수 있는 경우 자신을 진단하는 데 극도로 까다로울 수 있다.

잠자는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더 잘 알기 위해 자신을 기록하라.

당신이 잠잘 때 내는 소음을 당신과 의사가 들을 수 있도록 비디오에 오디오가 있는지 확인한다.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에는 반드시 수면제를 복용하지 않도록 한다.

수면제는 목 근육을 더 이상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정도로 이완시킨다.

심각한 수면 무호흡증을 가진 사람들에게, 이 알약을 사용하는 것은 꽤 위험할 수 있다.

잠을 잘 못 자더라도 사용하지 마십시오.

수면에는 보통 크기의 단일 베개를 사용한다.

베개가 크거나 쌓여 있으면 기도가 불편해지고 호흡이 제한될 수 있다.

당신의 몸은 부자연스러운 위치에 있고 호흡은 어려워진다.

그러므로 편안하고 기도가 변형되지 않는 보통 크기의 베개를 찾아라.

왜냐하면 이것은 여러분이 더 잘 자고 숨쉬는데 도움을 줄 것이기 때문이다.

콧물 나고 답답하고 가려운 코에는 반드시 코 스프레이를 사용해야 한다.

그런 제품을 사용하면 며칠 밤을 푹 자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비강 스프레이는 비강 손상과 자극을 피하기 위해 일시적으로만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약국에 있는 동안 모든 다양한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잠을 자는 동안 CPA 기계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의사에게 가습기를 처방할 수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

만약 당신이 숨쉬는 공기가 촉촉하다면, 당신은 더 잘 자고 CPAP 기계를 계속 사용할 가능성이 더 높다.

가습기는 많은 CPAP 기계에 내장되어 있다.

의사에게 처방전에 대해 물어봐라.

결론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수면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상태로 고통 받는다면, 이 상태에 대한 교육의 부족은 당신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자신에게 유효한 팁을 교육함으로써 수면 무호흡증이 조절 가능한 상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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