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

요통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

요통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

많은 사람들이 요통을 겪지만, 대부분의 경우 사소한 문제로 치부된다.

아마도 당신은 어떻게 효율적으로 당신의 상태를 해결할 수 있는지 궁금할 것이다.

다행히도, 등에 통증을 완화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 있다.

다음 작품에는 그들 중 일부가 포함되어 있다.

어떤 자세나 자세를 취하든 같은 근육에 반복적인 스트레스를 주지 않도록 한다.

같은 자세로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 있지 말고 반복적인 동작을 피하도록 한다.

활동적인 자세를 유지하고 가끔 움직임을 바꾸십시오.

허리가 아플 때는 무릎과 엉덩이를 90도 각도로 눕혀 본다.

이 자세는 요통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가장 편안한 앉는 자세 중 하나이다.

그러나 앉아있거나 누워있는 것이 가장 편안하다.

언론은 유방 이식 수술에 대해 빠르게 다루지만, 유방 축소 수술에 대한 관심은 훨씬 적다.

하지만 그것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자주 필요하다.

만약 여러분의 젖가슴이 상당히 크다면, 그것은 항상 많은 체중을 가지고 다녀서 허리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가슴 성형수술은 요통을 유발할 수 있다.

요통에는 처방약과 처방약을 포함하여 많은 종류의 요통약이 있다.

다시 말하지만,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때로는 처방전 없는 약도 효과가 있고, 때로는 처방된 약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체중이 10파운드 이상 더 나간다면 체중 감량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더 많은 체중이 몸의 무게중심을 증가시킬 것이다.

특히 그 무게가 여러분의 가운데에 있다면 말이다.

이로 인해 허리 하부가 경직될 수 있으며, 결국 허리 하부의 만성 요통으로 변할 수 있다.

요통이 심할 경우 의사에게 허리 수술을 선택으로 받을 수 있다.

수술은 다른 모든 방법이 다 소진된 경우에만 최후의 수단으로 이용되어야 한다.

요통을 유발할 수 있는 특정한 조건과 부상에 대한 유일한 선택은 수술일 수 있다.

수술은 때때로 문제가 얼마나 심각한지에 따라 마비를 초래하는 상황을 치료할 수 있다.

신체적 기형을 교정하기 위해 수술이 필요할 수 있는 다른 희귀한 조건이 존재할 수 있다.

많은 경우 이러한 상황은 퇴행성 질환이나 원인이 없는 통증이다.

통계에 따르면 인구의 3분의 2가 언젠가는 요통을 겪을 것이라고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논리적으로 자신의 부상에 가장 가까운 시기에 일어난 사건을 비난하지만, 요통이 몇 주 혹은 심지어 몇 달 동안 누적된 스트레스의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여러 번, 그것은 요통 시리즈의 마지막일 뿐이다.

이상하게 들리지만, 커피를 마시는 것은 사실 요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의학 연구는 커피의 카페인이 우리 몸의 화학 물질인 아데노신을 차단한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 아데노신은 허리를 뻣뻣하게 만들기 때문에 커피를 마시면 이러한 근육이 늘어나 통증이 완화된다.

자세와 앉아 있는 자세를 잘 알아라.

등받이가 의자에 곧게 기대도록 하고, 양발이 바닥에 단단히 고정되도록 하며, 타이핑할 때 팔꿈치가 옆구리에 남아 있도록 한다.

당신의 목은 구부러져서는 안 되며, 아래로 내려가는 각도를 보고 있으면 안 된다.

대신, 당신의 스크린을 향해 똑바로 앞을 보라.

지금 허리가 아프다고 해도, 이제 안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여기서 배운 방법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이 방법은 입증되고 효과적이다.

이러한 조언들을 실행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요통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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