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유용한 팁을 읽어보고 기사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알아보기

이러한 유용한 팁을 읽어보고 기사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알아보기

이러한 유용한 팁을 읽어보고 기사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알아보기

기사를 쓴 후 즉시 목표는 그것을 홍보하고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의 손에 맡기는 것이다.

이 단계가 항상 쉬운 것은 아니다.

고객층을 확보하려면 선택의 여지가 많다.

너는 여기에서 너를 도울 수 있는 좋은 충고를 찾을 수 있을 거야.

더 많은 방문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공짜로 사은품을 제공해보라.

공짜는 고객들에게 가치관을 부여하고 그들이 반복 구매자가 될 가능성을 높인다.

당신의 프리비어가 당신의 브랜드를 포함하는지 확인하고 이것은 무료 광고를 제공한다.

그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의 물건은 시간에 민감해서는 안 된다.

빠르게 변경할 수 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쓰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쓴 지 1년 후에 당신의 콘텐츠가 독자들에게 매력적이기를 원한다.

만약 독자들이 오래된 자료에 만족할 수 있다면, 그들은 아마도 당신의 새로운 자료를 더 많이 읽고 싶어할 것이다.

이전 고객의 추천서는 당신의 제품을 사는 것에 대해 새로운 고객을 안심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이나 추천서를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터넷에 글을 올릴 때는 짧을수록 좋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부 사람들은, 정당성을 가지고, 인쇄된 페이지에 있는 것보다 컴퓨터 화면에서 읽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더 어렵다고 말한다.

각 섹션은 컨텐츠와 관련하여 품질을 유지하면서 가능한 한 간결하게 만드십시오.

첫 번째 단락을 가장 좋은 단락으로 만드세요.

검색 엔진과 독자들은 시작 단락이 기사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음모를 꾸밀 수 있도록 최고의 글이 이 첫 단락에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것에 대한 모든 정보를 주지 않고 재미있는 내용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사람들이 모든 것을 읽기를 원한다.

기사 작문을 아웃소싱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시간이 문제가 되거나 독자적으로 기사를 쓸 만큼 충분히 숙련되지 않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콘텐츠를 생성하기 위해 작가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아웃소싱 콘텐츠 제작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자신의 시간도 비용 가치가 있고 전문적으로 작성된 기사가 웹사이트를 통해 받는 트래픽 양을 획기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설득력 있는 영업 활용 방안으로 마무리하십시오.

기사의 결론은 독자가 취해야 할 조치를 정확히 명시해야 한다.

이 단계들이 명백하다면 괜찮다.

여러분은 또한 그것을 쉽게 하기 위해 큰 버튼을 사용할 수 있다.

독자들에게 이런 종류의 정보를 주는 것은 그들이 행동을 취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당신의 기사가 작가로서 당신을 반영하도록 하라.

당신의 성격과 독창성의 측면을 포함하는 것은 상품을 밀어내는 건조하게 쓰여진 기사보다 당신의 청중들에게 더 매력적일 것이다.

글을 쓸 때는 사물에 대해 솔직해져라, 그리고 당신의 문체가 빛을 발하도록 하라.

독자들은 이것을 보고 한 사람으로서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어떤 글도 독자를 얻을 수 없다면 아무 것도 아니다.

충실한 독자와 팔로워를 찾는 방법을 이해한다면, 당신의 일은 훨씬 쉬워질 것이다.

위에 소개된 조언을 사용하고 머지않아 독자층이 증가하기 시작해야 한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