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을 빠르고 쉽게 제거하기

치질을 빠르고 쉽게 제거하기

치질을 빠르고 쉽게 제거하기

치질을 처음 경험할 때 치질은 의사에게 달려갈 수도 있다.

너는 시험과 치료를 위한 조언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보통 처방전이 필요한 약은 아니다.

다음 단락에는 가정에서 시도할 수 있는 많은 아이디어와 통찰력이 포함되어 있다.

불편하고 고통스러운 치질에 장기간 효과적인 치료법은 섬유질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다.

잎이 무성한 녹색 채소, 통곡물 빵, 파스타, 오트밀과 같은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포함하라.

섬유질은 장을 깨끗하게 “흉곽”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또한 배변 운동을 부드럽게 하고 치질을 발생시키거나 악화시키는 끈을 감소시키는 습기를 유지하기도 한다.

치질이 생기면 그 부위를 깨끗하게 유지한다.

화장실을 위한 베이비 와이프나 다른 타입의 클렌징 톨렛을 사용하면 아픈 피부에 더 좋아질 것이고, 당신을 깨끗하게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시츠 목욕을 하면 치질로 인한 붓기와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최소한 20분 동안 몸을 담가라.

치질에 대해 아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이 문제로 고통 받는다면, 여러분은 그 주제에 대해 조사를 해야 한다.

본질적으로 치질은 부어오른 신경 뭉치여서 훨씬 예민해진다.

어디에나 함께 어울리는 쿠션을 사용해 좀 더 편하게 앉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직장이나 공공장소에서 사용하는 것이 불편할 수도 있지만 운전하거나 집에서 앉는 동안 해당 부위의 부담을 덜어주고 통증을 줄일 수 있다.

체중을 줄임으로써 치질의 고통을 줄일 수 있다.

과체중은 치질 문제로 더 고통 받는 원인이 된다.

당신의 몸이 저장하고 있는 여분의 지방과 노폐물은 당신의 항문 정맥에 불필요한 압력을 일으킬 것이다.

몸에 가해지는 압력을 없애기 위해 고섬유 체중 감소 요법을 개발하도록 노력하라.

하지만,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체중을 줄이거나 치질을 치료하기 위해 계속해서 설사제를 사용하지 말라는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건강에 좋지 않은 대안이기 때문이다!

믿거나 말거나, 따뜻한 물은 치질을 완화시키고 치료하는데 도움을 준다.

미지근한 물에 하루 최대 10분 동안 앉아 있다가 그 부위에 냉찜질을 한다.

변기에 맞는 좌욕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들은 대부분 약국에서 찾을 수 있다.

매일 적당한 양의 물을 마셔라.

이것은 가장 쉽고 효과적인 치질 예방책 중 하나이다.

수분이 잘 공급되면 변비를 막아 치질의 원인이 된다.

물은 또한 신체의 독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매일 10잔의 물을 마시도록 해라.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몸이 탈수될 때, 그것은 당신의 대변에서 물을 잡기 시작한다.

그 결과 너무 지나치기 힘든 대변이 나오고 화장실 갈 때 아플 수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탈수되는 것을 막기 위해 매일 충분한 물을 마시도록 함으로써 이 문제를 피할 수 있다.

매콤하고 뜨거운 음식과 카페인을 멀리해라.

이 모든 것들로 당신의 장이 괴롭고, 이것은 치질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게다가, 이러한 정숙한 음식들은 국소적인 염증을 증가시킬 수 있고, 심지어 여러분이 앉거나 화장실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고통을 유발할 수 있다.

화장실에 갈 준비가 안 되었을 때, 앉아서 화장실에서 기다리세요.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에서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것은 여러분이 무의식적으로 긴장할 수 있기 때문에 권장되지 않는다.

당신의 치질은 중력에 의해서도 영향을 받을 수 있으니, 앉아야 할 것 같으면 그렇게 하라.

우리는 치질에 대한 의학적 도움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그들은 보통 의사의 진찰을 받을 필요가 없다.

가정 치료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선택되고 적절한 운동과 수분 섭취와 건강에 좋고, 고섬유질, 통밀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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