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 – 전문가의 주요 팁 및 조언

평판 관리 – 전문가의 주요 팁 및 조언

평판 관리 – 전문가의 주요 팁 및 조언

평판관리는 많은 사람들이 배우고 싶어 하는 것이지만, 그들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른다.

더 배우고 싶다면 이 글은 너에게 딱 맞는 글이다.

다음 글은 주요 정보를 제공하므로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고객의 불만 사항 또는 질문에 대한 후속 조치 만약 당신의 사업이 크다면 이것은 매우 사실이다.

고객들은 마치 그들이 당신의 회사에 실제로 중요한 것처럼 느끼고 싶어한다.

자동화된 시스템은 후속 조치를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또한 가장 최근에 구입한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해 보십시오.

당신의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을 다룰 때, 좋은 공격은 최고의 방어 전략이다.

항상 당신의 이름과 브랜드에 대한 반응이 긍정적인지 확인하고 긍정적인 피드백에 집중하라.

이것은 당신이 부정적인 말을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익사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오래된 부정적인 내용이 검색 페이지의 맨 아래로 사라지도록 컨텐츠가 항상 새로워졌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불만족스럽다면, 당신이 당신의 명성을 높일 수 있도록 상황을 바로잡아라.

그들에게 가능한 가장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어내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면 더 좋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고객들의 우려에 긍정적으로 반응하는 것을 볼 것이고, 당신의 사업도 당신에게 줄 가능성이 더 높다.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이 최신 제품인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정보가 최신 정보인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 검색을 실행하여 귀사가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온라인 상태에 주의하십시오.

불쾌한 고객은 온라인에서 당신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으며, 당신은 검색 엔진 결과를 통해 이것을 볼 수 있다.

결과를 확인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적어도 한 달에 한두 번은 이것을 해라.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의 전문성을 감시해야 한다.

그들은 너의 사업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한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로봇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충분히 인간다운 사람이 되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합리적인 한계 안에 있어야 한다.

개인 프로모션이나 영업은 반드시 그러한 방식으로 유지하십시오.

특히 불만을 품은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라면 더욱 그렇다.

한 가지 피해야 할 것은 고객 불만 사항을 고치기 위해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들을 게시하고 사람들이 무료한 것을 원하기 때문에 더 많은 불평을 받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사업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면서 부정적인 코멘트를 신속하게 찾아내어 신속한 손상 관리 및 불만사항 해결을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평판에 손상을 최소화 할 것이다.

스스로 평판 관리를 할 시간이 없다면 누군가를 고용하여 평판 관리를 할 수 있다.

너는 분명히 이 일에 손을 대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지만, 약간의 추가적인 도움을 받는 것은 나쁘지 않다.

그러므로, 이러한 문제들에 관해서도 도움의 손길을 갖는 것은 좋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나쁘게 말할 때 침착하게 있기가 어려울 수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침착하고 전문적으로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논평에 이의를 제기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이 두 가지 관점을 모두 알게 되면 자기 의견을 낼 수 있게 된다.

사업에 대한 올바른 기대치를 키워야 한다.

실수할 때 고객들과 정면충돌하고, 신중하게 대처해야 한다는 뜻이다.

사업에 있어서 솔직하고 개방적인 것은 성공을 향한 먼 길을 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당신의 고객의 희생에 따른 실수를 한다면, 그것을 묻어두지 마라.

당신의 고객들은 그것을 하기에는 너무 똑똑하다.

너는 실제로 잘못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사과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이 이 접근법을 취했을 때 당신은 고객들이 꽤 용서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가짜 긍정적인 평가를 제공하는 수많은 사이트들이 있으며, 여러분의 모든 경쟁자들이 온라인 평판을 얻기 위해 이 사이트들을 이용하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이럴 생각은 하지도 마.

이것은 사업에 나쁜 것일 뿐만 아니라, 특정 지역에서는 불법이다.

평판을 관리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일인지 배웠을 것이다.

이것은 훨씬 더 수익성 있는 사업 모델로 이어질 것이다.

이 일을 미루지 마라.

사실, 오늘부터 시작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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